일본 시문학 동인지「공작선」Vol.80에서『잠으로의 풍경』칼럼 게재

2012-07-17

시문학 동인지「공작선」Vol.80에서「*칼럼/아트・뮤직의 발견『잠으로의 풍경〜바람과 사랑의 신화』를 보고」(저자:사쿠라마치 요)라는 제목으로「잠으로의 풍경」의 평론이 게재되었습니다.

토모에 시즈네와 요시자와 모토하루, 김대환의 기린프라자 오사카에서의 트리오에 관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즉흥 연주는 압권의 한마디. 마치 클래식에서의 현대음악을 듣는 듯 하다」, 또한 DVD「잠으로의 풍경」의 특전영상에 담긴 토모에 시즈네의 시는 「이유없는 현대의 과오에 대한 비판과 기도를 닮아있는 감정이 드러나 아름답다」고 평하고 있다. 또한 이 시의 한국어 번역에 관해서는 「무라카미 류의 소설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의 한국어 번역과 한일 시인을 소개하고 있는 일에도 유명한 시인 한성례의 작업」에 관하여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 작품전체를 통틀어 「우주적 조화가 공명, 융합해있다」,「인간의『존재론』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것이 많았다」고 서술하고 있다.

「공작선」은 모치즈키 소노미 선생님(시집「해바라기 키친」、「바흐의 클로젯」등 저서 다수)에 의해 1971년 창간된 시문학 잡지. 「공작선」에는 동인의 많은 사람들의 시와 연재 등이 실리고 있습니다. 80호에는 연재 「판도라의 시갑 - 시미즈 아키라와 <70 년대> 제 2 회」(저자 : 하루오 후지타)와 「그림에 사는 나날 《제 26 회》보쉬의 새」(저자 : 코나야기 레이코), 연재 에세이로서 「잘 수 없는 밤의 백명인 꿈이야기《제6 음력 16일밤》」(저자 : 모치즈키 소노미) 등이 게재.
잡지를 주문하고 싶은 분은 이름, 연락처 (전화, 주소)를 명기한 후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하십시오.










공작선(孔雀船) 80호 
정가 700엔 
2012년 7월 15일 발행 
편집・발행 모치즈키 소노미(望月苑巳)

■문의처:주식회사 오피스 토모에 info@officetomoe.co.jp / TEL:03-3334-7918 FAX:03-3334-7919


아트・뮤직DVD「잠으로의 풍경」의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DVD:런닝타임 약 76분(특전포함)/자막 일본어・한국어・영어/책자첨부(20페이지)/정가 2,800엔(세금포함)/제품번호 TMDV-TY01)

마루젠 마루노우치점 3층, 모리미술관 뮤지엄 샵 53층, 디스크유니온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도쿄국립근대미술관 아트 라이브러리, 신국립극장정보센터, 도쿄문화회관음악자료실 등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꼭 찾아주세요.

▶▶▶구입처와 소장처 리스트는 이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