챱챱(chap chap) 레코드에서 DVD [잠으로의 풍경]이 소개되었습니다.

2013-09-04

프리뮤직 전문라벨, 챱챱 레코드의 홈페이지에서 DVD [잠으로의 풍경]과 그 계기가 되었던 오사카 공연의 에피소드, 토모에 시즈네와 베이시스트 요시자와 모토하루 씨가 결성하고 있던 듀오그룹 등 소개되어 있습니다. 챱챱 레코드의 주인 스에토미 타케오 씨가 집필.

챱챱 레코드 홈페이지의 [옛날이야기]의 코너에서 [Empty・Hats], [오사카까지 공연 보러 갔다!의 에피소드] 기사를 기대해 주세요. 또한 이 페이지에서 [잠으로의 풍경]의 즉흥섹션에 참가하고 있는 요시자와 모토하루 씨, 김대환 씨의 기사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옛날이야기 코너는 이쪽으로
(※링크주소가 달라질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는 챱챱레코드의 첫화면에서 찾아주세요.)

챱챱 레코드
http://www.chapchap-music.com/

덧붙여서, [사진집3]의 코너를、쭉쭉 스크롤해서 내려가면 1994년 오사카 공연 [잠으로의 풍경]에 와주신 스에토미 씨와 도모에의 투샷도 보입니다. 이 페이지는 프리뮤직의 대가들의 사진들이 잔뜩 있습니다.

그리고 챱챱 레코드에서 이번 여름, 미샤 멘겔베르그& 사부 도요즈미『미샤&사부・듀오〜逍遥遊 "The Untrammeled Traveler"』가 발표되었습니다. 1994년 라이브 녹음. 이쪽도 놓치지 마세요!